스카티스 캐슬

Good4Fun
이동: 둘러보기, 찾기
스카티스성

스카티스 캐슬(Scotty's Castle) 1900 년도 초에 유명했던, 탐광자이자 연예인 그리고 사기꾼이 었던 월터 애드워드 스캇 (Walter Edward Scott)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2 층 짜리 스패인 풍의 빌라로서 데스밸리 국립공원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다. 스카티스 캐슬은 데스밸리 랜치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성은 아니다. 그리고 스카니티 캐슬은 스캇이 주인이 아니었고 실질 적으로는 그의 친구 알버트 죤슨 (Albert Johnson) 의 소유였으며 1970 년 국립공원이 $850,000 에 구입하였다.

시카고의 백만장자였던 알버트 죤슨은 자기의 금광에 투자하라는 스캇에게 속아서 데스밸리지역으로 그의 부인 베시 죤슨과 이주하였으며 1922 년 당시 1.4 밀리언 달러을 들여 데스밸리 랜치를 건축했다. 후에 죤슨은 자신을 속인 스캇을 용서하여 주었고 둘은 친구가 되었다고 한다. 스캇은 데스밸리 랜치를 주위의 사람들에게 자기가 지은 자신의 성이라고 허풍을 쳤고 그래서 후에 이건물은 스카스티스 캐슬로 불리기 시작했다고 한다.

관광

공원에서는 유료 가이드 투어를 제공하고 있다 (인당 $11, 2010 년 자료). 그리고 투어 가이드 없이 랜치의 외부를 관광할 수도 있다.

건물의 북쪽에 위치한 언덕 (십자가가 보임)으로 약 0.5 마일 오르면 언덕의 정상에 위치한 스캇의 무덤과 정상에서 스카티스 캐슬의 경치를 볼 수있다.

스카티스 캐슬의 주차장 남쪽에 위치한 피크닉 지역은 커다란 나무와 잔듸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안한 간식을 즐길 수 있다.

관련 문서

위치

  • 초록색 화살표 (좌표: 37.032222, -117.340000)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