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겨울 몬트레이 (Monterey) 관광

Good4Fun
이동: 둘러보기, 찾기
아름다운 사이프러스 코브

올겨울에는 비가 일찍 시작하였고 많이도 온다. 휴가 중에도 비가 온다. 오늘은 비가 오지 않아 몬트레이 베이지역에 가보기로 했다.

작은애는 교회 리트릿을 갔고 큰애는 아주 가고 싶어하는 표정이 아니었고, 며칠 전 등산을 한번 같이 가주었고해서 그냥 자게 놔두고 아내와 둘이 나섰다.

포인트 로보스 주립공원 (Point Lobos State Reserve)

Sea Lion Rocks위의 바다 사자들

쥴리아 페이파 번스 주립공원 (Julia Pfeiffer Burns State Park)에 가려 했는데 생각보다 멀어 마음을 바꾸어 포인트 로보스 주립공원 (Point Lobos State Reserve)로 향했다.

들어가는 입구에 차가 늘어서 있다. 공원의 인기도를 반영하는 것 같았다. 공원의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1번 도로에도 차들이 많이 주차하고 있다. 친절한 안내원 일부러 차들을 천천히 공원에 들여보내고 있는 듯했다. 공원에 들어가 처음 오른쪽으로 웨일스 코스 (Whales Cove) 쪽 주차장 쪽으로 가 주차를 하고 하이킹을 시작했다. 날씨는 구름이 왔다 갔다 했지만, 전반적으로 맑은 날로 기온은 약 50F 로 따뜻하게 입고가서 다행이다.

North Shore Trail에서 시작하여 South Shore Trail까지 공원 내의 해안을 관광하며 하이킹하고 South Plateau Trail을 통해 주차한 곳으로 돌아왔다. 약 3마일 정도 걸은 것 같다. 거의 평지였는데 가끔 계단을 오르내려서 집사람 무릎이 조금 아픈 듯 하다.

아름다운 공원이다. 바위와 주위의 경치가 어우러진 해변. 물개, 갈매기 등의 동물들. 특히 사이프러스 코브가 아름다웠다. 영화 아바타에 나오는 경치 같았다.

11시쯤에 공원에 도착하여 2시쯤 공원에서 나왔다.

잭스픽 카운티공원 (Jacks Peak County Park)

잭스픽에서 보는 몬트레이 전경

몬트레이 다운타운에 있는 한 타이 식당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몬트레이에서 등산으로 제일 유명하다는 잭스픽 공원에 가보았다. 거의 정상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주차하고 정상 근처에 있는 Natural Guided Trail을 조금 돌아보았다. 한 뷰우 포인트에서 내려다보는 몬드레이의 전경이 인상적이었다.

포인트 로보스에서 그랬고 공원에는 크고 아름다운 (먹음직스럽지는 않은) 버섯들이 등산로 주변에 꽤 있었다.

Krua Thai Resaturant

점심을 먹은 타이 식당은 친절하고 음식도 맛이 있었다. (주차도 편했고)

  • Krua Thai Resaturant
  • 주소: 731 Munras Ave Monterey, CA 93940
  • 전화번호: (831) 655-9797
  • 식당 홈페이지

관련 자료

관련 문서

사진모음

나의 경험들

검색: 관광 & 경험


검색:하이킹 &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