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Big Meadow - Echo Summit 라이딩 (여름)

Good4Fun
이동: 둘러보기, 찾기
  • 날짜: 2003년 8월 24일 7:20 - 11:20 AM
  • Mileage 16.5, Ave: 5.2, Max: 18
  • 자전거: Trek8000 하드테일 --> 꼭 풀서스펜션을 가져가기를 추천합니다.
  • 등산로 정보: 타호호수Big Meadow - Echo Summit

노트

트랙 8000 하드 테일

한참 산악자전거에 빠져있을때 였다. 가족들과 일년에 한번씩 가는 타호의 Fallen Leaf Lake 캠프장에 4 일 머므르면서 2 번 라이딩을 했다. 오늘은 집으로 가는날, 이른 아침, 가족들이 깨지 않게 주의하며 캠프싸이트를 나와서 약 20 분 정도거리에 있는 등산로 입구로 향했다.

반나절이나 걸린 라이딩이였다. 라이딩 중에 본 사람이라고는 라운드 호수 (Round Lake) 백패킹으로 캠핑을 하고 있던 한 가족을 본 것 뿐이다.

PCT까지 가는 오르막들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Christmas Valley Trail에서 Dardanelles 호수로 갔다가 왔다. 가는 길에 2 개의 시냇물을 건너야 했다. 한 곳에서 시내 중간 쯤에서 자전거가 뒤집어 졌(endo)는데 다치지는 않았다 (아드레날인이 많이 나오던 때라 다쳐도 안 아팠을지도 모른다 ;-)).

호수를 다녀와서 Chirstmas Valley Trail을 내려왔다. 여기까지 타본 다운 힐 중에 가장 테크니칼했다. 몇군데는 걸어서 내려가고 몇군데서는 넘어졌다 (두번 endo). 뒤의 디레일러가 완전히 망가졌다. 포장도로에서는 주차장 까지 올라야 했다. 다행히, 억지로 망가진 디레일러 구부려서 1x2 기어로 고정할 수 있었다. 그렇게 라이딩을 끝낼 수 있었다.


몇 번 길을 잘 못들어서 (포장도로에서) 인지 마일리지가 실지보다 많이 나왔다.

고장난 자전거를 고치는데 200 달러가 들었고 몸이 여기 저기 아팠지만 그 Tahoe Rim Trail을 하드테일로 정복 (?) 했다는 바보스러운 뿌듯함이 있었다.

사진기를 가져가지 않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다. 다음에 또 가게 되면 찍으려 했는데, 타호 호수에는 너무 좋은 곳이 많아서 한 곳을 두번 이상 가는 기회가 잘 생기지를 않는다. 혹시 타호 근처에 살며는 모를까 ...

관련/경험 문서

타호 호수 지역

검색: jimyoo & 타호 호수 지역


산악자전거 경험

검색: jimyoo & 산악자전거 &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