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캠핑

Good4Fun

미네소타에는 호수를 내려다 보는 험준한 절벽과, 숲속에 숨어있는 개울, 그리고 대초원 등의 다양한 자연 경관들이 많아서 아웃도어 하기 좋은 장소들이 많이 있다. 호수가 많아 모기가 많으므로 방충제를 준비해야 한다.

미네소타 캠핑 명소입니다.

캠핑 명소

파더 핸팬 주립공원 (Father_Hennepin State Park)

파더 핸팬 주립공원의 캠핑은 미네소타에서 최고의 캠핑 경험으로 알려져 있다. 공원의 103개의 캠프싸이트 중에 51개가 전기가 있으며 4개의 싸이트가 휠체어 접근이 가능하며 6개의 그룹 캠프싸이트가 있다.

플럼 크릭 공원 (Plum Creek Park)

초원의 집(Little House in the Big Woods)의 작가 로라 잉걸스 와일더 (Laura Ingalls Wilder) 가 초원의 집의 배경인 자신의 어린 시절을 보냈던 집이 있는 공원으로 근처에 그녀의 박물관이 있다.

공원은 1969년 설립되었으며 로라 호수 (수영), 하아킹, 캠핑, 프리스비 디스크 코스, 그리고 놀이터가 있다. 수천그루의 나무를 새로 심어 한층 더 안락함을 준다.

아이타스카 주립공원 (Itasca State Park)

미시시피 강의 수원인 있는 아이타스카 주립공원은 미네소타 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오래된 주립공원 중에 하나로 꼭 가보아야 하고, 캠핑을 좋아 한다면 꼭 머물러 봐야 하는 곳이다. 캠핑 외에 낚시, 수영, 그리고 카누를 즐길 수 있다. 겨울에는 크로스 컨츄리 스키와 스노우 모빌을 즐길 수 있다.

베어헤드 호수 주립공원 (Bear Head Lake State Park)

베어헤드 호수 주립공원은 2010년 코카콜라가 주관한 투표 선정에서 “미국 최고의 공원 (America’s Favorite Park)” 으로 뽑히기도 했다. 미네소타 주 일라이 (Ely) 근처의 야생보호 구역의 끝 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공원에는 흑곰, 독수리, 늑대, 그리고 무스 등의 야생 동물이 서식하고 있다.

구스베리 폭포 주립공원 (Gooseberry Falls State Park)

구스베리 폭포 주립공원은 미네소타 주 그리고 슈피리오 호의 북쪽변에 위치하고 있는 주립공원으로 슈피리오 호의 노스 쇼의 입구이다. 공원은 아름다운 폭포, 강이 있는 계곡, 슈피리오 호의 백사장, Civilian Conservation Corps의 건축물들, 그리고 야생 동식물들로 유명하다.

관련 문서

검색: 미네소타 주 & 캠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