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등산 (하이킹)

Good4Fun

미네소타 (Minnesota) 에는 호수를 내려다 보는 험준한 절벽과, 숲속에 숨어있는 개울, 그리고 대초원 등의 다양한 자연 경관들이 많아서 등산 (하이킹) 하기 좋은 트래일들이 많이 있다.

호수가 많아 모기가 많으므로 방충제를 준비해야 한다.

등산 명소

슈피리어 국유림 (Superior National Forest)

슈피리어 국유림은 미네소타 주에 북쪽 캐나다 국경에 위치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이지역은 모피 상거래의 중요한 지역이엇다.

국유림은 3,900,000 acres (6,100 mi2 or 16,000 km2) 크기로 숲과 호수로 이루어져 있으며 등산 (하이킹), 캠핑, 뱃놀이, 사냥, 수영, 그리고 낚시 등의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다. 국유림의 1/4은 야생보호 구역으로 보호 받고 있다.

비버크릭 밸리 주립공원 (Beaver Creek Valley State Park)

비버 크릭 밸리 주립공원은 미네소타 주의 남동쪽 끝에 위치한 주립공원으로 아름다운 이스트 비버 크릭이 가파르고 좁은 계곡으로 흐르고 있다. 나무가 많은 계곡은 250 feet (76 m) 깊이까지 깊게 파여 있으며 미네소타 남동부 농장지역 가운데 감추어진 자연의 오아시스이다. 비버 크릭 밸리 주립공원은 갈색 송어 (brown trout) 낚시가 유명하고 16 inches (41 cm) 이상의 물고기도 잡힌다고 한다.

비버크릭 밸리 주립공원 (Beaver Creek Valley State Park) 자세한 정보 보기


시블리 주립공원 (Sibley State Park)

시블리 주립공원의 탐 산 (Mount Tom)의 언덕과, 나무들, 그리고 숲은 평안하고 아름답다. 하지만 기가 막힌 경치는 탐 정상에 올라서 보는 파노라마 경치이다. 50마일 근처에서 가장 높은 탐 정상에서 호수, 언덕, 그리고 타운들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미네소타 밸리 국립 야생보호구역 (Minnesota Valley National Wildlife Refuge)‎

미네소타 밸리 국립 야생보호구역은 미네소타 주 중부에 위치한 11,012 acres (4,456 ha) 크기의 국립 야생보호구역이다. 미니애폴리스 바로 남쪽에 위치한 이 야생보호구역은 미국의 야생보호구역으로 유일하게 대도시 근처에 위치한 그리고 가장 큰 보호구역이다.

베어헤드 호수 주립공원 (Bear Head Lake State Park)

베어헤드 호수 주립공원은 2010년 코카콜라가 주관한 투표 선정에서 “미국 최고의 공원 (America’s Favorite Park)” 으로 뽑히기도 했다. 미네소타 주 일라이 (Ely) 근처의 야생보호 구역의 끝 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공원에는 흑곰, 독수리, 늑대, 그리고 무스 등의 야생 동물이 서식하고 있다.

관련 문서

검색: 미네소타 주 & 하이킹